예술은 우리의 삶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문이다. 그 문을 열고 들어가기 위해서는대로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이 필요하다. 오늘은 우리 주변에서 빛나는 한 여인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그 여인은 티파니 김 단장으로 그녀의 열정은 예술의 세계를 무대로 만들어 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예술의 세계를 강타할 때 많은 공연과 행사는 최소 되고 예정된 일정은 무산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 KDC Musical은 꿈을 이루기 위해 모인 특별한 팀이다. Chosen은 LA 최초의 코리안 댄스 뮤지컬로 출연진이 모두 엘에이 현지 최고의 예술가들로 함께 협업하여 이루어져 있으며, 전통과 국악 케이팝, 발레가 만나 환상적인 콜라브레이션을 이루는 새로운 예술 장르로 펼쳐지는 순수 창작작품으로 춤과 노래, 연기가 어우러져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서 예술의 참된 가치와 힘을 보여주었다.

한미무용연합 진발레스쿨도 “ 오벳의 탄생” 마지막 신에 발레 장르의 천사역을 맡으면서 특별한 순간에 KDC 단원들과 함께 예술의 위대한 힘을 함께 나누어 기뻤다. 이러한 협력은 예술의 풍요로운 다양성을 보여주며, 예술이 얼마나 다양한 형태로 우리를 감동시키고 통합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

CHOSEN”은 오벳의 탄생과 이방의 여인들의 이야기를 통해 현대 이민자들의 삶과 우리 모두의 삶의 공통점을 보여주었다. 성경의 강력한 메시지를 통하여 미주 이민사회에 성장하는 한인 2세들과 타민족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칠 것임을 확신한다.

예술은 단순한 공연이 아니다. 예술은 우리의 내면을 풍부하게 만들어주고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예술가들은 끊임없이 자신의 열정을 쏟아내며 예술의 세계를 더 아름답게 만들어가고 그 과정에서 우리는 새로운 미래를 발견한다.

오늘의 공연을 무대에 올리기 위해 노력한 티파니 김 단장과 밤늦게 까지 연습한 단원들께 진심으로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내일의 꿈을 향해 계속해서 나아가길 기대한다.

www.koadance.org www.balletjean.com

3727 West. 6th Street #607. LA CA 90020

한미무용연합회. 진 발레스쿨

Tel: 323-428-4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