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술이 꽃피우다 ” 광복절 기념 예술제 초대합니다.

1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였다. 각자의 다른 분야에서 예술활동을 하고 있는 전문 예술가들이다. 그러나 우리는 같은 공통분모가 있다. 무언가 시작을 하였다.

함께 모여 예술 콜라보네이션을 만들며 세상을 들어 올린다. 미주 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는 8월 9일 오후 6시반 한국교육원에서 광복절을 기념하여“ 예술이 꽃피우다 ”라는 테마로 예술제가 열린다.

웨스턴사진작가협회 김준배 회장의 사진기 하나… 미주 미술가 협회 권용섭화백의 붓 하나… 한미무용연합회, 진발레스쿨의 진최단장의 발끝으로… 미주 봉산탈춤 연구회, 고수희무용단의 손끝으로.. 고르예술단 미주지부 이서령단장의 붓가락으로.. 손상언 웃음전도사의 웃음시연으로.. 스캇오 드림엘에이밴드의 기타 하나로.. 오셀오씨의 영화다큐멘으로.. 우리의 일상과 삶이 함께 모여“예술을 꽃피우며” 이야기할 것이다.

미주 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는 예술문화인 상호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회원의 권익을 옹호하며 미주지역사회의 예술문화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창립되었다. 이번 행사는 광복절 사진전시회, 나라사랑 독도 수묵화 시연 퍼포면스, 축원무, 케이팝 댄스, 아리랑 판타지, 아크로바틱 댄스 장애우와 함께하는 모듬북 공연, 추억의 7080 밴드 등 다양한 예술장르는 한무대에서 시연한다.

예술전문인이 함께 모였으니 포스터 제작, 음악담당, 무대조명, 비디오 제작 등 준비하는 과정이 일사천리이다. 새로운 시도 광복절 기념 예술제를 시작으로 “찾아가는 예술, 함께하는 문화”로 만들 것이며 우리 한인 2세 아이들에게 광복절의 의미를 예술을 통해 알리고 잠재된 나라 사랑, 예술사랑의 불씨를 지펴줄 수 있을 것이다. 함께하는 광복절 기념 예술제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언제 : 8월 9일 금요일 6:30 pm

어디서 : 한국교육원: 680 Wilshire pl LA.CA 90005

주관 : 미주 예술문화단체 총 연합회 (미주예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