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바틱댄스 배우고 싶은 어린이 다 모여라.

꿈나무 발레리나

“ 우리 아이가 꿈나무 발레리나 프로그램에  들어온 게 정말 행운이에요. 열정적으로 가르치는 선생님과 발레이론을 함께 배울 수 있는 수준 높은 교육, 저렴한 가격, 거기에 단체 활동을 통해서 다양한 커뮤니티 봉사활동과 함께 무대 경험도 쌓았습니다. 나밖에 몰랐던 우리 아이가 발레를 배우고 나서 달라져도 너무나도 많이 달라졌어요. 아이들에게 발레리나의 꿈을 가지게 해주었어요. 이 프로그램이 앞으로도 계속 진행되어 많은 학생이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려요.”

미경이는 지난 9월부터 발레를 시작하였고 3개월 12주과정을 30명의 학생들이 마치고 나서 달라진 아이의 모습에 누구보다도 학부모님들이 만족해하셨다.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 양성을 위하여 한미무용연합회가 보조하여 시작한 발레클래스가 이렇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큰 호응을 받을지는 몰랐다. 그래서 이번 겨울 학기 다인종 댄스프로그램에 아크로바틱댄스를 더 추가하였다. 12월 12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 수요일 3개월 12주 과정을 저렴한 가격에 배울 기회를 제공한다. 두 그룹으로 나누어 오후 5시는 5세부터 8세 아동과 6시는 9세부터 13세의 아동을 위하여 발레. 아크로바틱댄스클라스를 시작한다.

아크로바틱 댄스는 스트레칭 및 자세교정과 함께 유연성을 기르고 신체 균형운동으로 우리의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어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기술로 어떠한 기구 없이 몸으로 표현하는 동작 중 단시간에 시각적으로 보이는 효과가 가장 크고 동작이 화려하기 때문에 신세대들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아크로바틱은 특히 키 크기 스트레칭을 하면서 아이들의 성장을 높이는 운동으로 키 작은 아이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 양성 댄스 교육프로그램에 많은 아동이 참여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주변에 널리 알리고 홍보해 주기를 부탁한다.

www.balletjean.com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12월 12일 2017년 화요일부터 – 2월 28일 2018년 수요일까지

3개월 12주 과정 각과목당 $90  등록비 $30

복장 : 검정 레오타드 핑크타이즈  선착순 사전 예약 필수

문의 – TEL: 323 -428 -4429

 

12.4.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