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회 한인회 문화의 샘터
4월 12일 2022년 화요일 6:00 pm “ 웃으면 건강해 진다.” 온라인 강좌가 있겠습니다.
강사 : 손상언 웃음전도사
한국웃음연구소 웃음 치료사 “ 노형근 행복한 아침” “ 박혜란의 여성시대 “ 웃음방송 진행
밝고 건강한 교포 사회가 되기 위한 최고의 웃음 강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언제: 4 월 12일 2022년 화요일 오후 6시
문의: TEL: 323 – 732 – 0700
어디서: LA 한인회, KAFLA TV 유튜브 라이브
참여방법 : youtube.com/kaflatv
주의에 넓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웃음을 내 것으로 만드는 작은 다짐
- 눈 뜨자마자 입을 최대한 옆으로 벌려라
아침에 눈을 뜨면서 웃음의 소근들을 함께 깨워라. 얼굴에 주름이 생길거라고 걱정하지 말아라. 화끈하게 웃으면 근육이 튼튼해져 오히려 고운 주름이 생긴다.
- 하루 세 번 웃겠다고 작정하라
하루 한 번은 부족하다. 최소한 세 번은 웃어라. 또한 한 번 웃을때 15초 이상 웃어라. 하루 45초면 삶이 변한다. 그리고 웃음의 동반자를 만들어라. 같이 웃을 수 있는 평생웃음친구가 생긴다.
- 먼저 웃어라
왜 사람들이 웃지 않느냐고 불평하지 마라. 당신이 웃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이 웃지 않는 것이다. 당신의 웃음이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세상을 밝게한다.
- 나만의 웃음 공간을 만들어라.
나만의 웃음 공간을 만들어 그곳에 가면 반드시 웃는다는 철칙을 세워보자. 집 앞 현관도 좋고, 화장실도 좋고, 뒷산 소마누 앞도 좋다. 그곳에 서기만 해도 행복이 시작되는 곳, 바로 나만의 웃음 공간이다.
- 21일 동안 웃음에 집중하자
진정으로 내 삶에 웃음을 초대하고 싶다면 21일을 투자해 보자. 웃음 근육도 본래 기능을 되찾는데 이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 이 시간 동안 행복을 향한 스스로의 다짐도 단련된다. 21일은 삶을 회복하는 시간이다.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220406/1409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