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회 한인회 문화의 샘터

4월 12일 2022년 화요일 6:00 pm “ 웃으면 건강해 진다.” 온라인 강좌가 있겠습니다.

강사 : 손상언 웃음전도사
한국웃음연구소 웃음 치료사 “ 노형근 행복한 아침” “ 박혜란의 여성시대 “ 웃음방송 진행
밝고 건강한 교포 사회가 되기 위한 최고의 웃음 강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언제: 4 월 12일 2022년 화요일 오후 6시
문의: TEL: 323 – 732 – 0700
어디서: LA 한인회, KAFLA TV 유튜브 라이브
참여방법 : youtube.com/kaflatv

주의에 넓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웃음을 것으로 만드는 작은

 

  1. 뜨자마자 입을 최대한 옆으로 벌려라

아침에 눈을 뜨면서 웃음의 소근들을 함께 깨워라. 얼굴에 주름이 생길거라고 걱정하지 말아라. 화끈하게 웃으면 근육이 튼튼해져 오히려 고운 주름이 생긴다.

  1. 하루 웃겠다고 작정하라

하루 한 번은 부족하다. 최소한 세 번은 웃어라. 또한 한 번 웃을때 15초 이상 웃어라. 하루 45초면 삶이 변한다. 그리고 웃음의 동반자를 만들어라. 같이 웃을 수 있는 평생웃음친구가 생긴다.

  1. 먼저 웃어라

왜 사람들이 웃지 않느냐고 불평하지 마라. 당신이 웃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이 웃지 않는 것이다. 당신의 웃음이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세상을 밝게한다.

  1. 나만의 웃음 공간을 만들어라

나만의 웃음 공간을 만들어 그곳에 가면 반드시 웃는다는 철칙을 세워보자. 집 앞 현관도 좋고, 화장실도 좋고, 뒷산 소마누 앞도 좋다. 그곳에 서기만 해도 행복이 시작되는 곳, 바로 나만의 웃음 공간이다.

  1. 21 동안 웃음에 집중하자

진정으로 내 삶에 웃음을 초대하고 싶다면 21일을 투자해 보자. 웃음 근육도 본래 기능을 되찾는데 이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 이 시간 동안 행복을 향한 스스로의 다짐도 단련된다. 21일은 삶을 회복하는 시간이다.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220406/1409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