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드립니다.
63회  한인회 문화의 샘터 1월 10일 화요일 6:00 pm

“ 미국에서 미술로 대학가기 ”
강사: 엘리배
히코 미즈노 도쿄예술 대학 학사,갤러리 CLU해드 디렉터, BIAA(사랑받는 예술 협회장) 인아트 원장
내 자녀의 예술적 재능을  잘 성장 시켜 미국 명문대학에 들어가 직업을 가질수 있게 하는것이 큰 바램입니다.  2세들에게 미술 전공을  할수 있는방법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 포토 폴리오 준비방법 }

언제: 1월  10일 2023년  화요일 오후 6시
문의: TEL: 323 – 732 – 0700
어디서: LA 한인회, KAFLA TV 유튜브 라이브
참여방법 : youtube.com/kaflatv

미국에서 미술로 대학가기

재능을 중요하게 여기는 시대에 사는 우리 아이들이 이 재능을 어떻게 잘 성장 시켜서, 자기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여 전공을 통해 직업을 가질수 있게 하는것이 큰 바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로 이 시대는 더 큰 변화를 겪고 온라인을 통해 커큐니티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온라인 상에 움직임이나 그 안에서의 활동들이 광범위하게 커지다 보니 Art 의 영역이 그 영역안에서 함께 할수 있는 분야가 매우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물론 전통적인 Art(traditional Art)를 통해 발전되어야 하지만 웹디자인, 디지털 디자인, 애니메이션, 인터랙티브아트(Interactive Art)가 온라인 커뮤니티 안에서 필요하기에 Art 의 영역이 넓어 질수 밖에 없고 뗄레야 뗄수 없는 관계일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미국에 있는 많은

2 세들이 Art 영역에 관심을 두고 Art 를 통해 대학을 가고 싶어 합니다. 그 관심이 예전보다 커시고 재능을 더 크게 발휘하고 싶어 합니다. 어떻게 해야 미국에서 Art Major 를 할수 있는지? Art Major 를 할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미국에서 Art 전공은 종합대학과 (University) Art 를 전문으로 하는 Art College (Art 전문 대학) 에서 할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미술대학을 가려고 하면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야 합니다. 앞에서 말씀 드린것처럼 University/Art College 가 요구 하는 포트폴리오 요구사항이 다르기에 상황에 맞추어 만들어야 하고 개인의 목표에 따라 만들어 지는 포트폴리오가 달라져야 합니다.

각각의 목표하는 대학과 전공에 따라 다른 계획과 목표를 가지고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야 합니다.

 

Thank you (인아트 원장 : Ellie B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