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올바른 운동법 , 스트레칭, 근력운동에 대한 설명과 타월을 이용한 목, 어깨, 척추 운동법을 알려드립니다.
온 가족이 함께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건강을 지킵시다.
언제: 3 월 8 일 2022년 화요일 오후 6시
문의: TEL: 323 – 732 – 0700
어디서: LA 한인회, KAFLA TV 유튜브 라이브
참여방법 : youtube.com/kaflatv
LA 한인회(회장 제임스 안) 문화 예술 분과 위원회는 3월 8일 2022년 화요일 오후 6시 53회 문화의 샘터 “ 온 가족이 함께 운동해요.
홈트레이닝 무료 온라인 강좌를 개최합니다.
LA한인회는 정치 경제, 한인들을 위한 민원봉사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에도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하여, 다방면의 문화 예술인이 초청되어 강좌를 매달 한 번씩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19로 인해 KAFLA – TV 유튜브 라이브 온라인 강좌로 바뀌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홈트레이닝 운동강좌를 통하여 코로나를 극복 할 수 있는 건강 관리법을 소개 합니다.
강사 : 이지영 퍼스널 트레이너
이대 체육학과 졸업
변정수의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 비디오 제작참여,지도 출연
전 한국 p&g 전속 트레이너
전 삼호물산 삼호스포츠센터 트레이너
현 아로마 스파&스포츠 트레이너
강의내용
많은분들이 유튜브를 보면서 집에서 운동하는데올바른자세를 모르고 무작정 따라하시다가 무릎이나 허리에 부상을 입는 경우를 많이 봅니다. 같은 운동을 해도 보다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홈트에서 가장 많이 하는스쿼트,런지,플랭크의 올바른 자세와 많은 시간을 앉아서 생활 하시는 대부분의 분들이 겪는 요통을 완화 시킬수 있는 스트레칭과 근력운동에 대해 소개 합니다.
타월을 이용한 목,어깨,척추 운동법 10분쯤 매일 하면 좋은 운동법. 코어근육과 하체단련을 위한 스쿼트의 바른 운동법과 효과.
무릎이 나쁘지 않다면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효과적인 런지를 하는 방법과 힙근육 강화에 도움이 되는 밴드운동법.
우리가 생활하는 공간 속에는 특별하지 않아도 운동을 할 수 있는 운동 방법 ,몇가지 스트레칭과 근육운동 만으로도 pain을 완화시키고 없앨 수 있으면서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온가족이 함께 운동을 하면 건강과 함께 가족의 사랑과 화목이 함께 옵니다.
규칙적인 운동을 통하여 면역력을 향샹시키고 코로나를 이겨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