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회 LA 한인회 문화의 샘터 2020년12월 강좌

“ 나도 유트버 스타가 될 수 있다.”
유트브를 시작하기전에 알아야 하는것들
유트버 : 강사: Kenji Gunny Kumagai 켄지 건이 쿠마가이
언제 : 12월 8 일 화요일 6:30 pm
어디서 : LA 한인회, KAFLA TV 유튜브 라이브
TEL : 323 – 732 – 0700
이메일: info@kafla.org
LA 한인회(회장 로라 전) 문화 예술 분과 위원회는 12월 8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38회 문화의 샘터
“ 나도 유트버 스타가 될 수 있다. “ 유트브를 시작하기전에 알아야 하는것들 , 무료 온라인 강좌를 개최합니다. LA한인회는 정치 경제, 한인들을 위한 민원봉사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에도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하여, 다방면의 문화 예술인이 초청되어 강좌를 매달 한번씩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19로 인해 KAFLA – TV 유튜브 라이브 온라인 강좌로 바뀌었습니다.
유트버강사 : Kenji Gunny Kumagai 켄지 건이 쿠마가이
버즈피드(2천만 구독수)에서 편집, 출현, 오디오 등등 참여
넥스젠 티비 (유튜버 15팀) 디렉터
강좌내용
유튜브를 하기 전에 생각해야되는 것들.필요한 장비들.
유튜브를 할때 알아야하는 것들. 썸네일 만드는법, 저작권,
기본 편집 방법, 유튜브 홍보방법 등등을 설명합니다.
최근 유트버 크리에이터는 초등학생의 장래 희망 중 하나에 손꼽힐 정도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지금은 전 세계가 TV보다는 유튜브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정보나 지식을 스스로 찾아 즐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누구나 자신이 만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올릴 수 있고, 수익도 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전 세계 사람들과 대화와 소통을 하고 하나로 묶는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19로 인해 모든 것이 섯다운 된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는 학교 , 직장 모든 일상이 온라인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일반인도 쉽게 만들 수 있으며 마케팅, 강연, 상품 판매, 쇼핑몰 운영, 출판, 기록 등 다양한 활동을 SNS를 통해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유트버 강사 켄지 건이 쿠마가이는 한인 2세로 온라인을 통해 “ 한국의 문화 알리기 “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성공한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노력과 시간 독특한 아이디어가 수반돠어야합니다. 오늘의 강좌를 통해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용기를 줄 것이며, 유트브를 만드는 과정에서 실수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려주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을 수 겁니다.
https://youtu.be/MmP3x3jfdPo?t=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