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합니다.

11회 한미무용연합회, 진발레스쿨 무용발표회한미무용연합회 발표회

 

춤을 추면…  손끝 하나…. 발끝 하나……

그 자체가 가슴을 찡하게 울리는 감동이며 깊은 사랑입니다.

작품 하나에 소요되는 시간은 3분…… 단 3분의 완성된 공연을 위하여 얼마나 많은 준비와 연습을 하여야 하는지 모른다. 그래서 무용을 종합예술이라고 하는가 보다. 고된 작업이지만 춤을 출 때 행복한 미소가 입가에 머물고, 미래의 발레리나 꿈을 꾸는 밝고 티 없는 사랑스런 아이들의 초롱초롱 한 눈빛을 보면서, 마음속 깊숙이 잠들어 있던 열정과 도전의 불씨를 다시 활활 타오르게 하였다.

한미무용연합회, 진발레스쿨은9월 30일 일요일 오후 5시 반지달 갤러리극장에서 제11회 무용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발표회는 1부, 2부, 3부, 4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양성 댄스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과 한미무용연합회 단원, 진발레스쿨 학생들이 함께 공연한다. 발레. 아크로바틱, 모던댄스, 케이팝 댄스, 비보이, 월드컵 댄스 등 총 30여 개의 다양한 장르의 작품과 무용의 전 분야를 총망라하여 선보이며 총 75여 명이 참가한다.

한미무용연합회는 무용을 통하여 한인 커뮤니티를 위하여 제일 먼저 앞장서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특히 2017년 서울발레단 박재근 단장과 MOU를 맺고 현재 100여 명이 학생들이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참여하고 있다. 양로원 등을 방문하고 효도잔치, 거리의 노숙자와 홈리스를 돕기 위한 마라톤 행사, 바자회에 참여하고, 삼일절, 광복절 행사 월드컵응원행사에서 타민족에게 우리 문화를 알리고 있다.

그동안 45차례의 정기 워크숍과 294회의 무용공연을 하였다. 한미무용연합회는 미 주류사회에서도 인정하는 단체로 각계에서 격려와 축하의 메시지를 전해 주셨으며, 한인 무용계 모두에게 긍지와 자부심을 갖게 한다.

후원하여 주신 모든 분과 선생님, 학부모님들께 감사를 드린다. 참석하시어 저희의 자리를 빛내주시고 앞으로도 무용교육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참석하시어 함께 저희들의 자리를 빛내 주시고 앞으로도 무용교육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함께 아낌없는 격려와 후원을 부탁 드립니다.참석하시어 함께 저희들의 자리를 빛내 주시고 앞으로도 무용교육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함께 아낌없는 격려와 후원을 부탁 드립니다.부탁드린다.

 

언제: September 30, 2018 (Sun) 5:00 PM

어디서 : Barnsdall Gallery Theatre

4800 Hollywood Blvd,           LA, CA 90027

Ticket: Open to the Public

Contact: (323) 428-4429

 

www.koadance.org  www.balletjean.com

 

9.24.2018